단어 위주로 검색하시면 보다 정확한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깨고 나면 기억하지 못하는 것이 보통이다. 깬 후에 기억나는 것에 따라 자신의 욕망이 무엇인가를 알 수 있다. 예를 들어, 과자점의 간판을 기억하면 먹고싶은 욕망이 작용한다. 은행 간판이면 돈, 또는 애정이, 영화관이면 공부나 일이 하기 싫다는 생각이 작용한 것이다. 학교간판이면 공부하고 싶은 마음을 나타낸다.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즐거운 파티나 무도장에서 화려한 멋과 달콤한 낭만을 즐기게 된다. 분위기 있는 곳에서 애인과 같이 단꿈을 꾼다. 명화감상, 동문회, 연회석, 환영식, 졸업식, 불꽃놀이, 모임, 결혼식 등이 있다.
실제로 교통수단을 통한 선전광고로 자사의 상업성과 개인의 인기를 대중 속에 침투시켜 군중심리를 움직인다.
새로운 아이디어로 신상품을 개발하여 문화의 공간이나 대중 및 소비자가 즐겨 찾는 곳에 자사의 상품 특징과 패턴을 소비자에게 호소하게 된다. 광고전략, 창작 등이 있다.
실제로 공사의 이념을 개인에게 주입하여 조직의 이념을 마음속 깊이 심어주게 된다. 상장, 훈장, 알림, 명예 등이 있다.
문예작품을 창작하거나 새로운 아이디어로 신상품을 개발한다. 재물과 돈이 생기고 경사스런 일이 있다. 부귀, 명예, 상장, 훈장, 승진, 당선 등의 길조이다.